눈이 아름다우면 인생도 아름답다.



눈이 아름다우면 인생도 아름답다.

스카이 1 1,225 2019.05.22 14:04

사람을 볼 때 그 사람의 외모가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다. 호감가는 외모는 이제 단순히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이끌어 나가기 위한 조건을 넘어서 사회생활에 있어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경쟁력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성형수술 또한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거나 좀 더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 등을 충족시키기 위함에서 사회적 경쟁력 획득을 위한 수단으로 확장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성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관대해졌으며, 특히 취업이나 결혼을 앞둔 여성 스스로에게는 더욱 그렇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가 오면 항상 더 예뻐지려는 여성들이 증가하기 마련이다. 특히 올해 성형외과나 미용시술클리닉에서는 작년보다 환자가 증가하면서 여전히 여성들의 ‘자기 가꾸기’가 매우 적극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 중 눈 성형수술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하는 성형이며, 가장 많이 시술되는 성형수술이다. 그러다 보니 눈 성형수술이 마치 쉬운 시술처럼 인식되어 비전문의나 심지어는 무자격자에게 시술 받는 경우도 등장한다. 

'눈은 마음의 창'이라는 말이 있듯이 눈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기능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수술 시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우리의 눈은 스스로의 형태만 유지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눈을 깜빡이고 안구를 보호하며 이마와 눈썹과도 기능적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 유기적 구조물이다. 

그래서 윗눈꺼풀의 수술은 미학적으로나 기술적으로 결코 만만한 수술이 아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 조차도 다른 사람들이 쉽게 생각하는 눈수술을 제법 까다로운 수술로 인식하고 있을 정도이다. 

피부는 노화, 스트레스 등으로 탄력을 읽게 되고 특히 처지고 주름진 눈은 본래 나이보다 더욱 늙어보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있어 큰 스트레스 요인으로 작용한다. 

눈꺼풀이 처져 졸려 보이는 인상과 함께 눈꺼풀이 무거워 답답한 느낌을 받는 것을 '안검하수'라고 말한다. 안검하수란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이상 등의 여러 이유로 인하여 눈을 제대로 뜨지 못하고 눈이 심하게 처져 있어 마치 늘 졸린 사람처럼 보이는 병적인 상태이다. 

안검하수처럼 심각한 상태라고는 볼 수 없지만, 눈이 답답해 보이고 힘이 없어 보이며 눈매가 흐릿한 사람을 종종 보게 되는데,  ‘눈매교정술’로 교정이 가능하다. 

눈매교정술이란 이러한 눈매를 교정하여 더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로 바꾸어주는 수술이다. 눈꺼풀을 들어 올리는 근육인 상안검거근과 뮬러근을 조작하여 수술이 이루어지게 되며 보통 쌍꺼풀 수술 중 절개법과 동시에 시행하게 된다. 

최근에는 다양한 눈성형 시술법이 발달하고 있는 가운데 '시크릿복합눈성형'이라는 시술법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노화가 상당히 진행된 상태에서 탄력 있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쌍꺼풀 수술은 물론, 눈가 주름 교정, 눈 처짐 교정이 필요하다. 

시크릿복합눈성형은 늘어지고 처진 쌍꺼풀을 다시 탱탱하게 조여주면서 또렷한 눈매를 방해하는 상안검, 하안검까지 동시에 해결한다. 또한 절개시 눈썹 바로 밑의 눈썹라인을 따라 절개하며 시술하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흉이 남지 않고 최소 절개를 이용한 수술을 통해 회복 속도가 빠른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법이다. 이 성형법은 처진 살, 근육, 지방 등을 조절하여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으로 교정해준다. 

또한 재수술에도 효과적인 시술로 눈두덩이가 두툼하고 윗 눈꺼풀 처짐이 있을 경우에도 좋다. 시크릿 복합 눈성형은 무통마취 하에 안전하게 시행된다. 수술시간은 총 1시간내외로 간편하며 최소절개로 시술하므로 회복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며, 흉터 걱정이 없다. 붓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시술 후에는 전문 에스테티션이 붓기 관리를 시행해 보다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도와준다. 

Comments

콩콩이 2019.05.23 21:15
성형수술 여행이 생길 정도로 유명한 강남의 병원들...ㅠㅠ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7 명
  • 오늘 방문자 487 명
  • 어제 방문자 818 명
  • 최대 방문자 3,166 명
  • 전체 방문자 300,039 명
  • 전체 게시물 387 개
  • 전체 댓글수 224 개
  • 전체 회원수 8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