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뉴스

    8754.jpg

태국뉴스

스카이 0 289 2020.09.28 13:02
폭우로 인해 도로 유실

2

나콘랏차시마(도) 씨키우 지역에서는  폭우로 인해 왕랑 마을의 도로가 침수되고 도로에 큰 구멍이 생기는 등의 사고들이 발생하였다. 또 마을 외곽에 있는 도로가 끊어져 마을 사람들의 출근길과 등교길에 큰 불편을 겪었으며 이에 마을 사람들은 신속한 도로 복구를 주무 관계기관에 요청하였다.
졌으므로 마을 사람들의 등교길과 출근길에 불편함을 겪었으며 큰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마을 사람들은 주무 관계자한테 신속한 도로 정비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고수가 들어있는 음식 먹고 죽을 뻔한 54세 여성

3

남동생이 요리해준 음식을 먹은 54세의 태국 여성이 자칫하면  목숨을 잃을 뻔한 위험한 상황을 경험했다. 남동생이 요리한 음식은 고수가 들어간 음식으로 여성은 본인에게 고수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고 음식을 먹은 뒤 숨이 막히고 구토증상이 생겨 인근 병원의 응급실로 급히 이송되었다.


” Workcation” 위한 Airbnb 장 기 및 월세 숙박 제공 시스템 

4

인터넷 사이트와 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irbnb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사람들의 생활 방식 (생활, 근무, 여행)이 많이 변화되었다는 의견을 내 놓았다. Airbnb는 장기 숙박자들이 많고 New York Times 및 Morning Consult 등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코로나로 인해 새로운 직장을 구하는 사람들이 증가할수록 그에 따라 새로운 도시로의 이주 역시 늘어나게 된다. 이때  Airbnb를 통해 “Workcation”에 적합한 거주 지역을 찾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춰나가고 있는 중이며 이는 많은 사람들의 이용 속에 더 체계적이고 정확한 시스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했다. 현재 Airbnb는 장기 및 월세 숙박을 된 600 만 개가 있으며 태국에서도 장기 및 월세 숙소  60,000 개이상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이다.


와이프의 외도를 의심한 남편, 와이프의 옷을 불로 태워

5

지난 수요일(23일) 나콘랏차시마(도)에서는 한 남성이 자신의 와이프 옷을 태우고 있다는 신고가 경찰서에 접수되어 즉시 현장에 출동하는 사건이 발생하였다.
현장에는 술 취한 남성이 본인 와이프의 옷을 태우고 있었고 이유를 물어봤더니 와이프와 다툰 후 화가 나 와이프가 다른 남자들을 만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와이프의 이쁜 옷들을 태우는 중이라고 어처구니없는 답변을 하여 추가적인 조사를 위해 경찰서에 그 남성과 동행하였다.


내각 정책에 따라 나콘차이에어는 특별한 프로모션 진행

6

크루아완 웡락밋 (Kruawan Wongrukmit) 나콘차이 에어 대표는 태국 정부에서 추진 중인 경제 촉진 정책에 따라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Teawchuaychart” 이름의 이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나콘차이에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은 오늘부터 2020년 11월 30일까지이다

 

Comments

Category